![]() |
▲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팝업스토어 ‘무릉동원’ 전경. (사진=동원F&B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동원F&B가 제로 칼로리 음료인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홍보하기 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무릉동원'을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 루프스테이션에서 운영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일까지 개장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시음 행사가 약 2년 만에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체험 공간과 이벤트를 통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직접 마셔보며 제품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릉동원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무릉동원은 '그린존'과 '핑크존' 두 부분으로 나눠져 있다. '그린존'에서는 전남 보성산 유기농 찻잎을 이용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의 제조 과정을 스토리 방식으로 소개하고 '핑크존'에서는 다양한 레시피로 제품을 마셔볼 수 있다. 또한 경품 증정과 SNS 인증 이벤트 등도 준비돼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기획 전에 동원F&B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와 협업을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그룹 세븐틴의 멤버 버논이 출연,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70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동원F&B는 앞으로도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F&B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그리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로 칼로리 음료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