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사랑나눔 김장행사로 이웃사랑 실천

e산업 / 김민호 / 2013-12-27 15:21:38
  • 카카오톡 보내기
임직원 140여명 김장김치 900포기 담가 소외이웃에게 전달 금호타이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

▲금호타이어 임직원 140여명이 참여한 사랑나눔 김장행사
[일요주간=김민호 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기업들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있다.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연말을 맞아 통상적으로 회식의 송년회 대신 나눔과 참여가 있는 뜻깊은 송년회를 위해 지난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노인종합복지회관에서 ‘사랑나눔 김장행사’를 열었다.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실시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박세창 영업총괄부사장 및 영업부문 임직원 140여명이 참여해 90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이날 3시간에 거쳐 완성된 김장김치 150여박스는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50가구에 전달됐다.
▲금호타이어 임직원 140여명이 참여한 사랑나눔 김장행사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광주공장과 곡성공장에서도 11-12일 양일간 이루어졌다. 김장김치 1,500포기는 올해 자매결연 및 밑반찬 나눔 협약식을 맺은 광산구노인복지관과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의 독거노인에게 전달되었다.

박세창 부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조금은 부족하지만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김치가 이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들을 돌아봄으로써 우리의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핑크리본 캠페인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 이웃사랑 캠페인(밑반찬 나눔 프로젝트 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