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그룹, 시민공원 벽화 그리기 봉사 ‘훈훈’..."나눔 위한 다양한 활동 지속적 진행할 것"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16-05-12 09:57:29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제공= 골프존유원그룹

[일요주간= 이수근 기자] 지적장애 아동을 위한 골프레슨,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책 제작 등 그룹사별 특성에 맞춰 그간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을 전개해온 골프존유원그룹이 이번 어린이날 역시 벽화 그리기 봉사로 많은 시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골프존유원그룹은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성북구 정릉천에서 하천 환경정화를 위한 사랑의 정릉천 벽화 그리기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선 장성원 골프존 대표, 박기원 골프존유통 대표, 김효겸 뉴딘콘텐츠 대표를 포함, 골프존유원그룹 임직원 500여 명과 김영배 성북구청장이 자리해 벽화 그리기 및 환경정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벽화에는 골프존유원그룹의 스포츠 문화기업 이미지에 걸맞은 운동하자메시지를 담아 스크린골프 및 스크린야구 등 그룹 주요 사업분야를 포함한 생활체육 분야가 그려졌다.
장성원 골프존 대표는 아름다운 벽화로 하천을 오가는 주민이 보다 따뜻하고 건강한 삶을 공유할 것으로 기대한다골프존유원그룹은 건전한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봉사와 나눔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