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주간=선초롱 기자] 어느덧 찾아온 마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에스쁘아는 가장 지적이고 센슈얼한 애티튜드의 2016 FW '젠틀 아우라(GENTLE AURA)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스쁘아 '젠틀 아우라 컬렉션'은 남성의 댄디함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모던한 수트와 우아하면서도 매스큘린한 여성성과 남성성이 동시에 공존하는 매니시룩을 새롭게 조명한 컬렉션이다.
젠틀한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주는 '젠틀 아우라 아이 팔레트'는 트렌디한 6가지 컬러 쉐이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크림처럼 녹아 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 지속력,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또한 듀얼 컬러(하이라이트, 로우라이트)로 음영 효과를 쉽고 빠르게 완성시켜주는 '젠틀 아우라 컨투어 스틱 듀오',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젠틀 아우라 노웨어 시그니처', 벨벳처럼 부드러운 꾸띄르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컬러를 연출해주는 '젠틀 아우라 꾸띄르 립 플루이드 벨벳',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젠틀 아우라 모던 콜 아이 펜슬', 스며들 듯 밀착되는 '젠틀 아우라 아이섀도우 익스클루시브' 등 젠틀 아우라 컬렉션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에스쁘아는 이번 '젠틀 아우라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젠틀 아우라 컬렉션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젠틀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16 FW 메이크업을 책임질 ‘젠틀 아우라 컬렉션’은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