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는 오는 22일 4시 30분 K쇼핑 방송을 통해 세계 최초 열판청소기 '몬스터맙(모델명:MM100)'을 판매가 89,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K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ARS할인, 카드 청구할인, 일시불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125,000원에 판매되는 ‘몬스터맙’을 약 40% 저렴한 최대 할인가 79,8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맙 MM100’은 용도에 따라 '부직포 패드'와 '열선 패드'를 선택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청소 능력을 가진 멀티 제품이다. 먼지나 머리카락을 쓸어내기 위한 부직포 패드를 사용할 때는 전선 분리가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으며, 찌든 때와 박테리아 살균을 위한 바닥 열선 패드 사용 시에는 60ml 물 충전 한번으로 28평 면적을 닦을 수 있어 효율적이다.
가열된 열판으로 높은 온도를 유지한다는 점에서 뜨거운 물을 수증기로 분사하는 스팀청소기와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몬스터맙은 패드의 수분이 적당하게 유지되어 눅눅한 동계시즌 물청소 후에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또한, 스팀청소기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열판 기능을 탑재하였음에도 2kg의 초경량으로 만들어져 기동성이 뛰어나며 좌우 상하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구석진 곳까지 청소가 용이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몬스터코리아 관계자는 "1등 T 커머스 서비스 K쇼핑을 통해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보다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하여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