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의 `길` 휴게소 홍보캠페인 실시

사회 / 정병기 / 2017-07-14 22:10:49
  • 카카오톡 보내기
한국도로공사와 한국관광공사가 합동, 하계휴가철 안전운전 및 관광홍보 실시
▲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14일 (10:00~12:00) 함안휴게소(순천방향)에서 하계휴가철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

[일요주간=정병기 기자]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14일 (10:00~12:00) 함안휴게소(순천방향)에서 하계휴가철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는 한국도로공사와 新국내관광수요 창출을 추진하는 한국관광공사가 합동으로 실시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은 도로공사의 캐릭터인 `길통이`와 관광공사의 캐릭터인 `색동이`와 같이 인증샷을 남기고, 안전운전의 다짐을 서약으로 남겼으며, 관광공사의 `휴가 하루 더 가기`캠페인을 통해 지역 명소를 소개했다.


서약을 한 고객들에게 도공의 안전띠 시뮬레이터 체험기회가 제공되어, 차량 전복 등의 상황에서 안전띠가 얼마나 필수적인지에 대하여 몸으로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고,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각 공사에서 준비한 소정의 경품 및 얼음물 등이 제공했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 기관간 협업을 통해 국민들을 위한 효율적 업무추진이 가능할 것이라고 판단하에, 향후 '스탬프&퍼즐 투어` 등 추가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