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조무정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CNP Rx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와 시그니처 크림 4종을 구성해 ‘CNP Rx 미라클 에디션 시즌2’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CNP Rx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가 70ml 대용량으로 포함돼 있다. 추가로 시그니처 크림 4종이 추가로 구성됐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미라클 에센스는 기존에 피부 각질 케어에 널리 사용되던 AHA나 BHA보다 더욱 진화된 PHA Complex가 함유돼 사용 후에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새롭게 태어난 듯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며 “특히 미라클, 유쓰, 모이스처, 베리어 총 4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크림은 CNP Rx의 보호, 관리, 유지, 케어 등 4가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집약돼 있다”고 소개했다.
CNP Rx는 다양한 제품 구성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컬러의 패키지를 적용해 한정판 기획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또 에디션 구매시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CNP Rx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를 별도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한편,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토대로 탄생했다.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CNP 피부전문가가 직접 참여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