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돼지바’, 핫도그로 변신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17-12-04 10:50:39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조무정 기자] 아이스크림 돼지바가 따끈한 돼지바 핫도그로 색다르게 변신했다.


롯데푸드는 아이스크림인 돼지바를 핫도그로 만든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는 돼지바의 상징인 쿠키 크런치를 핫도그 표면에 입혀 바삭바삭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살린 이색 핫도그 제품이다. 돼지바는 기존에 ‘돼지콘’과 같이 새로운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는 선보인 바 있지만 핫도그와 같은 따끈한 간편식으로 제품이 확장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푸드,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
롯데푸드,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는 실제 돼지바에 사용되는 쿠키를 사용해 돼지바 본연의 맛을 핫도그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또 패키지 디자인에도 돼지바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려 귀여운 돼지 캐릭터와 돼지바 글자체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낱개 포장으로 돼있어 전자레인지에 간편히 조리할 수 있다. 낱개 포장지를 2분의 1 가량 찢고 전자레인지에 넣은 뒤 약 1분만 조리하면 된다.


한편 롯데푸드 돼지바는 1983년 돼지해에 출시된 아이스크림으로 지금까지 20억개 이상 판매됐다. 롯데푸드는 지난 8월 돼지바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콘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돼지콘’을 출시한 바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