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판교점에 ‘초코파이 하우스’ 1호점 오픈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17-12-14 10:24:57
  • 카카오톡 보내기
초코파이 하우스, '초코파이 정(情)' 새롭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매장

[일요주간=조무정 기자] 오리온이 오는 15일 디저트 전문매장 ‘초코파이 하우스’ 1호점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품관에 오픈한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를 통해 오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초코파이 정(情)’을 새롭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인다.


올해 초 출시한 ‘마켓오 디저트’에 이어 ‘디저트 초코파이’를 선보이며 디저트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셈이다. 오리온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 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리온 디저트 전문매장 ‘초코파이 하우스’
오리온 디저트 전문매장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오리온의 디저트카페 ‘랩오(Lab O)’에서 파티셰들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한 레시피와 엄선된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만든다. 100% 카카오버터로 만든 리얼초콜릿 코팅에, 천연 바닐라빈과 프랑스산 그랑마니에를 더해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일명 ‘스노우 마시멜로’가 특징이다.


초콜릿과 스노우 마시멜로의 맛을 그대로 살린 ‘오리지널’을 비롯해 ‘카라멜솔트’, ‘카카오’, ‘레드벨벳’ 등 4종류로 선보인다.


오리온 관계자는 “디저트카페 랩오를 통해 디저트 초코파이에 대한 수요를 확인하고 1년여의 준비를 거쳐 기존에 없던 오리온만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완성했다”며 “초코파이가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히트상품인 만큼 디저트 초코파이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저트로 자리매김하리라 본다”고 기대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