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조무정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기업인 현대렌탈케어가 해외 유명 주방 가전을 선보인다.
현대렌탈케어는 유럽 최대 가전 그룹인 일렉트로룩스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3구(EHF6232XSK) 제품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상판의 원형 화구에 발생하는 열로 가열하는 방식인 하이라이트 제품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의 중요 부품 중 하나로 열을 발생 시키는 발열체를 독일 가전 전문 업체 에고사의 고효율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사용,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니켈-크롭 도금 소재열선은 반영구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랑스 유로케라의 ‘비트로 세라믹’ 상판이 적용되는 등 생산 모든 공정이 유럽에서 이뤄진 100% 메이드 인 유럽 제품”이라며 “특히 내열 강화 세라믹 상판은 열과 충격에 강하고, 돌출부가 없어 관리가 편한 것이 특징”이라고 부연했다.
다양한 안전 기능도 갖췄다. 사용 중 일정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세이프 과열 방지’ 기능을 비롯해 잔열이 남아 뜨거울 때 화구별 잔열 표시가 세라믹판 표면에 남아 있어 뜨거움을 알려주는 ‘화구별 잔열 경고등’, 어린이 부주의에 의한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한 ‘어린이 안전 잠금 장치’ 등이 있다.
이 밖에 ‘원터치 조작 버튼’과 조리용기 크기에 따라 화구의 크기를 3단계로 조절해 열효율을 강화한 ‘1~3단 확장형 화구’, 설정 온도에 따라 출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9단계 온도 조절 기능’ 등 편의 기능도 있다.
판매 가격은 118만8000원이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