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조무정 기자]HDC신라면세점이 올해 첫 시즌 프로모션 ‘디스커버 더 뉴(DISCOVER THE NEW)’를 펼친다.
19일 HDC신라면세점에 따르면 3월15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등을 제공한다.
특히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용산 본점을 방문하는 개띠 내국인에게 선불카드 1만원권을 준다.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과 드래곤힐스파 입장권, CGV 스몰 콤보, 아이파크몰 상품권,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100% 당첨되는 기프트 복권을 선물한다.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최근 리뉴얼 정비를 마친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의 식사권을 비롯해 국내에서 진행되는 유명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구매 전 선불카드 50만원을 증정 받고,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화장품 쇼핑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도 있다. 용산 본점에서 화장품 또는 향수 브랜드를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20%를 선불카드로 다시 적립해 준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