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bbq 올리버스’ 롤챔스 개막전 첫 승...아낌없는 후원 빛나

e산업 / 김영호 기자 / 2018-01-19 17:49:05
  • 카카오톡 보내기
BBQ, 치킨 무료 증정 행사로 승리 기원해
BBQ ‘bbq 올리버스’2018 롤챔스 개막전.(사진제공=BBQ)
BBQ ‘bbq 올리버스’2018 롤챔스 개막전.(사진제공=BBQ)

[일요주간=김영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가 지난 18일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콩두 몬스터와의 경기에서 역전승을 거두며 개막전에서 짜릿한 승리를 만끽했다.

시즌 첫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 하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은 bbq 올리버스의 김가람 감독은 “승리로 첫경기를 마무리 지어서 기쁘다.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 고 밝혔다.

BBQ는 이 날 임직원들이 직접 경기장을 방문해 150명의 관객들에게 치킨을 무료로 나누어 주며 bbq 올리버스의 승리를 기원하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BBQ는 bbq 올리버스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bbq 올리버스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치킨 시식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LoL 팀 사이에서도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연말에는 일본 쿠슈 온천여행을 통해 선수단 및 코칭 스탭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선사했으며, 선수들의 숙소에 게임 대회장과 동일한 스펙의 PC와 모니터 장비를 지원하기도 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