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삼립, '보름달 시크니처' 출시…"보름달과 카페 스노우 콜라보"

e산업 / 오혜은 기자 / 2018-02-22 14:17:06
  • 카카오톡 보내기
대표 스테디셀러 '보름달' 프리미엄 버전…"딸기잼과 생크림 넣은 미니 사이즈 케이크"

[일요주간=오혜은 기자]SPC삼립이 대표메뉴 ‘보름달’과 편의점 디저트 브랜드 ‘카페 스노우’를 콜라보한 제품을 선보인다.


SPC삼립은 스테디셀러인 '보름달'과 편의점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인 '카페 스노우'를 콜라보한 '보름달 시그니처(signature)'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보름달 시그니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사이에 달콤한 딸기잼과 생크림을 넣은 미니 사이즈 케이크이며 ‘보름달’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사진제공=SPC삼립)

'보름달 시그니처'는 '보름달'의 상징인 토끼 캐릭터 인장을 새긴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 내에 작은 칼이 동봉되어 있어 나누어 먹기 편리하다. 이 제품은 전국 편의점 냉장코너에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900원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인기 장수 제품에 트렌드한 브랜드가 만나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의 맛을, 젊은 층에게는 재미를 선사하여 전 연령을 사로잡는 제품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