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bbq 올리버스' 적극 지원 나서…'치킨 시식 행사 진행’

e산업 / 오혜은 기자 / 2018-02-23 15:46:02
  • 카카오톡 보내기
윤홍근 회장, 킹존 드래곤X와의 경기 직접 관전하며 응원 펼쳐

[일요주간=오혜은 기자]제너시스 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BBQ 의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를 적극 지원하는 데 나섰다.


BBQ는 윤홍근 회장이 22일 'bbq 올리버스'의 ‘2018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플릿’ 의 1라운드 마지막 경기인 '킹존 드래곤X'와의 경기를 직접 관전하며 응원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윤홍근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직접 경기장을 방문해 관객들에게 신메뉴 오지구이와 콜라 600인분을 무료로 나눠 주며 'bbq 올리버스'의 승리를 기원하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왼쪽에서 네번째) 이 경기장을 찾아 오지구이 시식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왼쪽에서 네번째) 이 경기장을 찾아 오지구이 시식행사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BBQ)

BBQ의 응원에 힘입어 'bbq 올리버스'는 치열한 접전 끝에 7연승 중인 '킹존 드래곤X'를 2대1로 누르고 승리했다.


윤홍근 회장은 “bbq 올리버스팀 선수들을 직접 만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직접 경기장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승리까지 거두어 매우 기쁘다”며 “BBQ는 앞으로도 bbq 올리버스팀의 선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bbq 올리버스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치킨 시식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BBQ는 실제로 롤챔스 'bbq 올리버스' 전 경기에 치킨 시식행사를 지원했다. 현재까지 총 9경기에 치킨 약 5000인분을 제공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