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젊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일요주간=엄지영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보다 젊은 감성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위해 대학생 홍보대사와 손잡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일 여의도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KB캠퍼스스타」1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KB캠퍼스스타」는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이다.
146명의 「KB캠퍼스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됐으며,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또한 'KB캠퍼스스타' 12기 우수 활동자는 KB국민은행 입행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12기는 4월 말 개관 예정인 유스(Youth) 고객 전용 복합문화공간‘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진행될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에 유스(Youth) 마케팅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캠퍼스스타 12기와 함께 ‘KB락스타 청춘마루’에 대한 유스(Youth) 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색적인 홍보 프로젝트도 기획하고 있다”며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을 통해 젊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