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랜드-한국관광공사, 해외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식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사진우측), 이학주 한국관광공사 국제관광 본부장(좌측) (사진=강원랜드) |
[일요주간=김영란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는 지난 13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와 해외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랜드간 해외 홍보 및 마케팅 협력을 통해 방한 스포츠 관광객 등 외국인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공동 콘텐츠 발굴 및 프로그램 개발 ▲보유 인프라 및 마케팅 네트워크를 활용한 외래 관광객 유치 확대 ▲민간 공동 협업사업 발굴 등에 대해 긴밀히 협조하기로 했다.
▲ 강원랜드-한국관광공사, 해외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
또한 최근 3회 연속 ‘우수 웰니스관광지’로 지정된 하이원리조트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활용해 외국인 대상 웰니스 관광 활성화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강원랜드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의 도약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K-HIT(하이원통합관광, Korean-High1 Integrated Tourism) 프로젝트’가 더욱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양사의 해외 공동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는 강원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복합리조트로의 도약을 앞당길 것”이라며“강원랜드의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한 K-콘텐츠 발굴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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