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 ‘정관장, 면역력의 근본’ 행사로 대만 팬들 7년 만에 만나 화제
![]() |
▲ 정관장 면역력의 근본 행사에서 배우 박은빈이 팬 사회를 진행했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정관장은 간편한 일상 속 면역관리로 유명한 ‘홍삼정에브리타임’에 자몽을 더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를 지난달 대만에서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초고령사회인 대만은 노인 인구비율이 커지는 만큼 건강에 대한 관심도 많은 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대만 전체 인구의 17.6%(2022년 기준)가 65세 이상인 고령사회로 2025년에는 65세 이상 인구가 5명 중 1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대만 건강식품 시장 규모는 924억 대만달러(약 3조 76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4.4% 증가했다. 2024년에는 시장 규모가 1000억 대만달러(약 4조 670억 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소비자 연령의 39%가 25~40세로 젊은 층 소비자 비율이 급부상하고 있다.
정관장은 2009년 대만에 첫 진출해 ‘K-홍삼’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왔다. 면역력에 관심이 많은 대만에서는 한국의 ‘홍삼정에브리타임’과 동일한 제품인 ‘고려삼정에브리타임’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지난 10월에 출시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는 상큼한 자몽 맛으로 20~30대 소비자들의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래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지난 18일에는 정관장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박은빈이 7년만에 대만을 방문해 ‘정관장, 면역력의 근본’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고 현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대만 정관장 매장이 있는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진행된 ‘정관장, 면역력의 근본’ 행사를 통해 박은빈은 대만 현지 주요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팬 사인회와 함께 팬들과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아름다운 배우 박은빈의 팬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홍삼을 알리기 위해 현지 맞춤형 제품 출시와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북미 최대 건강식품 원료 박람회서 ‘K-홍삼’ 우수성 알린다”
- 정관장 굿베이스, 천마와 홍삼농축액 담은 ‘홍삼담은 천마앰플’ 출시
- KGC인삼공사, Z세대와 정관장 공감대 확장 위해 고등학생·대학생 대상 공모전 진행
- 정관장, 수능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 제품 할인 및 프로농구·배구 무료입장 혜택
- 정관장, 초고령사회 대만서 ‘K-홍삼’ 인기...배우 박은빈, 현지 팬사인회 진행
- ‘124주년’ KGC인삼공사, 고려인삼 전통 이어온 정관장 할인 혜택 진행
-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벌꿀 농축한 '홍삼꿀' 편의점서 인기
- KGC인삼공사, 6.25 참전용사에 정관장 나눔...보훈의 의미 되새겨
- KGC인삼공사, 정관장 '두충우슬추출복합물' 갱년기 남성 건강 기능성 인정
- 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맞아 홀로 어르신 위한 ‘효배달’ 캠페인 진행
- 정관장, 발렌타인데이 겨냥 SNS 댓글 이벤트 진행... 홍삼 마카롱 어때?
- 정관장 건강 카페 '사푼사푼', 봄 시즌 맞아 딸기라떼·에이드 2종 출시
-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전 연령대 입맛 사로잡아...100만 구미 돌파
- 정관장,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