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日 도쿄서 '에센스 팩트' 론칭..."현지 소비자 툭성 고려 개발"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4-04-08 10:44:10
  • 카카오톡 보내기


▲ AGE20’S는 지난 5일 일본에서 현지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사진=애경산업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현지화 제품 설명회를 열고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AGE20’S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장기간의 현지 컨설팅을 거쳐 AGE20’S 에센스 팩트의 장점에 더해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담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AGE20’S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소재한 아카사카인터시티빌딩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AGE20’S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명을 초청해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확보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입지와 현황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일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즈코(YUZUKO)가 참여해 제품을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가 담긴 스킨케어링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이 적용됐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이 담긴 3in1 라떼가 담겨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핑크 컬러와 감각적인 레더 소재의 디자인이 패키지에 적용됐으며 일본의 메이크업 컬러 체계에 맞춰 ‘00오클’ ‘10오클’ ‘20오클’ 세 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특히 일본 소비자의 구매 특성을 고려해 리필과 용기의 별도 구매가 가능하게 개발됐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오는 19일 일본 드럭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등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AGE20’S는 향후 입점 채널 및 점포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품 출시,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애경산업, 청년 자립 지원에 나선다...새 출발 기회 제공
애경산업 'AGE20'S',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선보여...메이크업 지속력↑
애경산업, 설 명절 앞두고 협력업체에 거래대금 68억 조기 지급
애경산업 알비스, 충치 억제 '어린이 치약' 출시...자연 유래 성분 함유
애경산업 블랙포레, 탈모 케어 트리트먼트 출시..."모발 보호 코팅 기술 적용"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 출시...생기있는 피부 완성
애경산업, 금산군과 손잡고 복지 사각지대 후원 '희망나눔곳간' 사업 진행
애경케미칼, '임직원 윤리·준법 고취' 컴플라이언스 고도화 교육 실시
애경산업,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 美 시장서 큰 인기...브랜드 인지도 급등
애경산업 AGE20’S, 日 도쿄서 '에센스 팩트' 론칭..."현지 소비자 툭성 고려 개발"
애경산업 루나, 음영 컬러·입체감 메이크업 '톤 레이어 쉐딩' 출시
[ESG경영] 애경케미칼, '지속가능경영 위원회' 발족...전사적 ESG 경영 박차
애경산업, 떠오르는 K뷰티 시장 미국 진출 본격화...글로벌 유통사와 MOU 체결
애경산업 포인트앤, '비건 인증'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 출시...동물성 원료 배제
애경산업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출시...72시간 촉촉한 피부 유지
애경케미칼, 세계 최고 수준 SIB용 음극소재 '고성능 하드카본' 개발
애경산업 루나, 피부 밀착력·결점 커버력 높인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출시
애경산업 노사, 상생 위해 임금·단체협상 무교섭 타결…"22년 연속 무쟁의"
애경산업 '루나'(LUNA), 원하는 컬러 조합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 출시
애경, 발달장애인 대상 문화활동 지원 행사 진행
애경케미칼, ESG 성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친환경·기후위기 대응 노력"
애경케미칼, 조비-포스코인터와 손잡고 친환경 밸류체인 구축
애경산업, '화장품사업·글로벌 시장 호조' 2분기 영업익 175억원 달성
애경산업 '원씽', 기미, 주근깨 등 개선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 3종 출시
애경케미칼, 베트남법인 해외 핵심 생산 거점 낙점...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애경산업 김상준 대표 등 경영진, 자사주 매입하며 책임경영 실천
애경케미칼, 신성장동력 'TPC 사업'에 역대 최대 규모 투자
애경산업, 서포터즈 AK Lover '사랑의 연탄 나눔 댓글 이벤트'...1개당 5장 기부
애경산업 김한영 연구원, 보건의료기술진흥 기여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애경산업 AK플라자, 지역사회 이웃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실천
'딸기 디저트 성지' 워커힐, 핑크빛 힐링 'BERRY IN LOVE' 패키지 출시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