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가수 비와 ‘비맥스 제트’ TV CF 공개…고함량 비타민B로 피로시장 공략

e의료 / 하수은 기자 / 2026-02-19 10:57:25
  • 카카오톡 보내기
- 신규 TV CF 공개…비타민B 9종과 각종 미네랄 성분으로 피로 회복에 효과적
▲ GC녹십자, ‘비맥스’ 신규 TV CF 방영(사진=GC녹십자)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GC녹십자가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 제트’의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며 기능성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선다. 광고는 오는 20일부터 지상파 및 종합편성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가수 비(정지훈)를 모델로 재기용했다. 브랜드명과 모델의 이름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인지도를 강화하는 전략이다. “비맥스 제트, NOW”라는 카피와 역동적인 음악을 활용해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를 겪는 현대인에게 직관적으로 제품 효능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기존 광고의 핵심 문구인 “설명은 약사님께” 메시지를 유지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이어갔다. 신뢰 기반의 OTC(일반의약품)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는 의도다.

 

▲ GC녹십자, ‘비맥스’ 신규 TV CF 방영(사진=GC녹십자)


비맥스 제트는 활성형 비타민 메코발라민(B12)을 포함해 벤포티아민(B1), 비스벤티아민(B1) 등 5종의 활성 비타민을 함유했다. 표준제조기준 1일 최대 함량을 적용해 신경통 완화와 두뇌·육체 피로 개선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비맥스 라인업은 총 7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비맥스는 GC녹십자의 OTC 제품 가운데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대표 브랜드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기능성 비타민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하며 시장 경쟁력을 입증해 왔다. GC녹십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건강하고 자기관리 이미지가 강한 모델의 상징성을 활용, 브랜드 연상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