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형 마케팅 지속 운영하며 긍정적 브랜드 경험 제공
![]() |
| ▲ 동원F&B, 모나용평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스토어 오픈(사진=동원그룹)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동원F&B가 겨울 레저 명소인 강원 평창 모나용평 스키장에서 대표 브랜드 ‘바른어묵’을 앞세운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체험형 마케팅에 속도를 낸다.
동원F&B는 스키 시즌을 맞아 방문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철 간식과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2016년 출시된 바른어묵은 ‘매일매일 새 기름’이라는 제조 원칙에 따라 매일 아침 대량의 신선한 기름으로 생산되는 것이 특징으로, 품질과 신뢰를 앞세워 꾸준한 소비자 호응을 얻어온 브랜드다.
팝업스토어는 모나용평 내 복합문화공간인 드래곤프라자에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바른어묵을 중심으로 새우하가우, 샤오롱바오 등 동원 딤섬 제품과 더블크런치 치킨을 활용한 메뉴를 함께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추첨 이벤트와 포토 부스 등으로 구성된 체험존을 운영해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5일까지 운영된다.
동원F&B는 지난해부터 스키장과 해양 리조트 등 문화·레저 공간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열며 일상 속에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왔다. 향후에도 다양한 공간에서 체험형 마케팅을 이어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국내 대표 어묵 브랜드 바른어묵과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을 갖춘 모나용평의 만남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과의 유연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