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 없이도 간편하게 1포 섭취… 기름진 식사 후 상큼한 마무리
![]() |
| ▲ 동아제약 ‘육식파 키위효소’ (사진=동아제약) |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고기 중심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 ‘육식파 키위효소’를 CU편의점에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키위에 함유된 단백질 분해 효소 액티니딘을 활용해 개발됐다. 키위는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슈퍼푸드로, 예로부터 고기를 부드럽게 하는 연육 작용에도 활용돼 왔다. 제품에는 뉴질랜드산 그린키위를 동결 건조한 원료 ‘악타진’이 포함되어 장운동을 돕고, 단백질 분해 효소 액티니딘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단백질 분해 효능이 검증된 파인애플 유래 효소 브로멜라인까지 더해져, 육류 소화를 돕는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브랜드명 ‘육식파’는 고기 위주 식사를 뜻하는 ‘육식’과 ‘깨트릴 파’의 의미를 결합해 ‘육식파를 위한 육식 타파 제품’이라는 재치 있는 콘셉트를 담았다. 상큼한 키위맛 분말형 제품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기름진 식사 후에도 상쾌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단백질 분해 효소 기능에 집중해 육류 섭취가 많은 현대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간편한 섭취와 상큼한 맛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육식파 키위효소’는 CU편의점 출시를 기념해 1+1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