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로 챙기는 건강" GS25, 日 'UHA 미카쿠토 구미서플리' 3종 전격 도입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6-01-26 12:39:58
  • 카카오톡 보내기
일본 직구 필수템 '구미서플리' 단독 런칭…편의점 건기식 시장 키운다
GS25 고웅 MD "건강도 일상처럼…차별화된 건기식 지속 확대할 것"
▲ ‘UHA 미카쿠토 구미서플리’ 3종. (사진=GS리테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UHA 미카쿠토 구미서플리’를 단독 도입하며 6조 원 규모로 성장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달 28일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철분과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를 맛있는 젤리 형태로 담아내 건강 관리를 일상 속 즐거운 습관으로 바꾸려는 젊은 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정조준할 것으로 기대된다.

 

‘UHA 미카쿠토’는 국내에서도 ‘푸쵸’와 ‘코로로 젤리’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UHA 미카쿠토 구미서플리’는 일본 여행 시 필수 구매 아이템이자 직구 인기 상품으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GS25가 선보이는 상품은 총 3종(철분·비타민C·멀티비타민)으로 국내 기준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상품은 철분·비타민C 2종이며 멀티비타민은 일반 식품이다.

해당 상품들은 10일분(1일 2개 기준)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8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4900원에 판매된다.

GS25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이 편의점의 ‘간편 구매 및 즉시 섭취’ 특성과 잘 맞는 상품군이라고 보고 있으며 건기식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소비층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웅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건강이라는 키워드가 일상 속에 자리 잡으면서 맛과 휴대성을 갖춘 간편 섭취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GS25는 모든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UHA 미카쿠토 구미서플리를 비롯한 차별화된 건기식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