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우, 굴비, 사과 등 1,600여개 브랜드 인기 선물 상품 판매
![]() |
| ▲ 현대홈쇼핑, 설 명절 맞이 ‘설레는 설’ 할인 행사 진행(이미지=현대홈쇼핑)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현대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12일까지 TV채널과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설 인기 선물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특별 행사 ‘설레는 설’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TV채널에서 설 선물 할인 방송 편성을 기존 대비 약 20% 확대해 운영한다. 5일 대표 프로그램 ‘황정민쇼’ 1부에서는 ‘농협안심한우 1++ 프리미엄 한우 세트’와 ‘대천김 세트’를 선보이며, 2부에서는 ‘안유성 명장 전복장’, ‘거창사과’ 등 가성비를 강조한 다양한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
이어 6일에는 ‘현대그린푸드 LA갈비’와 ‘사대부집곳간 보리굴비’, 7일에는 ‘조선호텔 LA갈비’ 방송을 편성하는 등 명절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명가 한우’, ‘종근당건강’, ‘하루견과’ 등 1,60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회원 대상 10% 할인 쿠폰(최대 2만원)도 제공한다.
또 행사 상품을 2건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H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TV 방송 상품을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현대H몰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 수요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상품과 혜택으로 풍요로운 명절 준비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