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식약처 인증 비렉스 의료기기 출시…모델에 차승원 전격 발탁

e산업 / 엄지영 기자 / 2025-11-26 16:31:05
  • 카카오톡 보내기
비렉스(BEREX) 의료기기 기술력 강조한 신규 캠페인 가동
코웨이, 프리미엄 힐링케어 시장 내 입지 강화 전략 본격화
▲ 코웨이가 ‘비렉스 마사지셋·코어셋’ 출시와 함께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한 의료기기 신제품 ‘비렉스(BEREX) 마사지셋·코어셋’ 출시와 함께 배우 차승원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프리미엄 힐링케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26일 코웨이에 따르면 배우 차승원이 지닌 품격 있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꾸준한 자기관리의 상징성이 비렉스 신제품 ‘마사지셋·코어셋’의 콘셉트과 부합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웨이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의료기기 신제품이 지닌 기술력과 신뢰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렉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코웨이 비렉스 마사지셋·코어셋 신규 광고는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코웨이 비렉스 의료기기 마사지셋·코어셋 출시를 차승원 배우와 함께 보다 주목도 있게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광고 속 차승원은 신뢰감 있는 분위기로 비렉스 의료기기 신제품 ‘마사지셋·코어셋’의 가치를 전달하는 동시에 부드럽고 친숙한 모습으로 비렉스가 추구하는 힐링케어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렉스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힐링케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