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제이컬렉션과 수입주방가전 스메그 제품 A/S 협약체결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23-12-01 17:45:10
  • 카카오톡 보내기
전국 51개 위니아에이드, 제이컬렉션이 판매하는 스메그 제품에 대한 A/S 진행...제품 점검, 수리 등 고객 불편 해소
▲ 위니아에이드는 제이컬렉션과 AS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위니아에이드 제공)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위니아에이드(대표 김희웅)가 수입주방가전 전문업체 제이컬렉션(대표 정태호)이 수입해 판매하는 스메그(SMEG)전제품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이컬렉션은 이태리 스메그(SMEG)브랜드의 주방 가전제품을 국내에 독점 수입해 판매하는 회사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계약 체결로 제이컬렉션이 정식 수입 판매하는 스메그전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스메그코리아 홈페이지 'A/S신청' 게시판을 통해 시리얼번호 확인 후 가까운 전국 51개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제품 점검, 수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문이 어려운 대형가전(컨벡션 오븐, 냉장고 등)의 경우 엔니지어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병행수입 상품이나 직구 상품은 서비스가 불가하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은 스메그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서비스 접근성과,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사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그 동안 쌓아 올린 노하우와 전문성을 토대로 스메그 이용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메그 제품에 대한 위니아에이드의A/S 서비스는 12월 1일부터 전국 51개의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