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KT&G) |
[일요주간=조무정 기자] KT&G는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와 협업한 한정판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은 베이프의 디자인 요소인 카모플라쥬 패턴이 적용된다. 그린 카모(GREEN CAMO)와 블루 카모(BLUE CAMO) 2종으로 나온다.
베이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긴 디바이스 및 스틱 전용 파우치와 디바이스 케이스도 함께 제공된다.
제품 판매는 사전 예약이다. 이날부터 온라인 예약을 시작했다. 온오프라인 사전예약은 모두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수량이 없어지면 조기 종료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들은 제품 출시일인 7월 26일부터 차례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릴 에이블은 궐련형 전자담배에 스마트 AI 기술이 탑재됐다. 또 하나의 디바이스로 세 가지 종류의 전용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급형인 릴 에이블 프리미엄에는 터치스크린이 더해져 전용 앱으로 휴대폰 메시지와 전화 알림, 날씨 및 캘린더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릴 에이블 프리미엄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KT&G, 한정판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 2종
- KT&G, ‘23년 2분기 매출 1조 3,360억 원…해외 NGP 스틱 수량 72.7% 증가
- KT&G, 소셜벤처 스타트업 투자 유치 위한 ‘그로스 트랙 IR피칭데이’ 개최
- KT&G 몽골시장 성장의 배경 ‘초슬림 담배 인기와 현지화 전략’
- KT&G 백복인 사장 "글로벌 도약 위해 통섭형 인재 양성 중요"
- [카드뉴스] 소통하는 기업 KT&G, 조직문화 원활하고 높은 신뢰 구축
- KT&G, '2022 KT&G 통합보고서'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서 대상 수상
- [카드뉴스] KT&G, 임직원의 동참으로 사회공헌기금 누적 400억원 돌파
- KT&G장학재단, ‘문화예술 장학사업’ 발레 장학생에 장학증서 수여
- 개관 10주년 KT&G 상상마당 춘천, 300만명 찾은 지역 문화 거점 ‘자리매김’
- KT&G복지재단, 한강 환경정화 봉사활동 ‘아름드리 피크닉’ 실시
- KT&G 상상마당, 논산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놀빛시장’ 개최
- [카드뉴스] KT&G, 청년창업 인재 육성 위해 스타트업 지원 앞장
- KT&G, 'KT&G SKOPF' 최종 사진가 성의석 작가 선정
- KT&G, 'S&P·무디스' 신용평가서 우량등급 획득..."국내 대기업 중 최고 수준"
- KT&G, 우즈베키스탄 사무소 법인 전환...유라시아 시장 공략 강화
- KT&G, '튀르키예 공장 증설' 글로벌 전초기지 발돋움
- KT&G, 신제품 '레종 이오니아 미스틱 퍼플' 편의점서 판매 시작
- [카드뉴스] '뉴리러십' KT&G, 수익성 중심 실적 턴어라운드...적극적인 주주환원 예고
-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9기 모집...스타트업 청년 창업가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