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하지만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 중요
한국식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엄선된 재료와 고객을 배려한 실내 인테리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샤브향’을 소개한다. 샤브샤브는 끓는 국물에 얇게 썬 고기, 해물, 야채 등을 데쳐 먹는 음식으로 이제는 흔히 볼 수 있을 정도로 대중화되었다.
샤브향은 대구지역 상인점을 비롯해 침산점, 지산점, 수성점, 칠곡점, 시지점, 광장점 등 7개 점에서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 중이다. 지난 3월에 오픈한 샤브향 상인점은 밝고 은은한 실내 인테리어와 고객 눈높이에 맞춘 공간 활용이 특징이며 당일 공급받은 신선한 식재료로 주변 아파트 및 상가 마니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점포 입구에 들어서면 고객들의 위생을 위해 손을 씻을 수 있는 개수대 시설을 비롯해 가족단위의 손님들을 위해 어린이 놀이방시설과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샤브향은베트남전통 문화에 한국적인 맛을 가미해 독특하고 새로운 건강(단백질, 비타민풍부) 음식과 저렴한 가격을 컨셉으로 비트와 새싹, 파프리카와 적채 등 25가지의 야채와 삼겹살, 쇠고기, 오리훈제 등 다양하다.
명품한우스페셜, 월남쌈스페셜, 월남쌈&샤브, 월남쌈구이&샤브를 비롯해 각종구이, 쌀국수, 딤섬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메뉴로 구성되어 가족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이뿐만 아니라 또 다른 맛이 있다. 샤브와 구이, 월남쌈을 즐기고 난 후에는 국물에 쌀국수를 끓여먹은 후 단호박이 들어간 영양죽으로 마무리하면 코스요리 최고의 기분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좋다.
외식을 하는데 가격이 부담이 된다면 그건 선택 요인 중 ‘-’항목이다. 9천원~1만5천까지 1인 1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서명환 상인점 대표는 “샤브샤브 메뉴의 특성상 국물이 튈 수 있어 고객만족을 위한 개인별 소지품바구니, 핸드폰 보관 지퍼팩, 안경닦이 등을 구비해 사소하지만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싱글 점심고객을 위해 “평일 점심특선인 월남쌈소고기&오리샤브, 라이스페이퍼, 야채, 샐러드, 쌀국수, 죽을 먹을 수 있도록 해 싱글 이용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서 대표는 혼자 오는 고객을 위해 개인용 테블릿PC를 활용을 계획중이다.
한편, 상인점은 네이버(blog.naver.com/bright2)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이야기하고 있다. 문의 053)633-9249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