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 웰스는 물탱크와 냉각탱크를 모두 없앤 제품인 '웰스 tt 정수기'를 오는 7일부터 한 달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교원 웰스는 여름철 정수기 위생을 걱정하는 잠재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방침으로 '웰스 tt 정수기'의 TV홈쇼핑 렌탈 판매를 결정했다.
교원 웰스는 방송을 통해 정수기 내부의 오염 요소를 최대한 차단하고자 물탱크와 냉각탱크까지 없애 한층 강화된 위생성과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필터 성능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기능면에서는 세균 번식 및 물때에 대한 불안감을 해결하고자 기존 냉각탱크를 대신해 적용한 밀폐형 냉각 유로관의 냉각 원리를 중심으로 냉수 무한 출수 기능, 에너지 절감 효과 등에 대한 장점을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웰스 tt’의 홈쇼핑 판매는 7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첫 방송이 진행되며, 7월 한 달간 총 6회 방송 예정이다. 렌탈 가격은 2만8900원이며, CJ오쇼핑-롯데제휴카드 사용 시에는 월 11,000원이 할인돼 17,900원의 비용으로 렌탈 가능하다.
방송 시간 내 렌탈 신청 고객에게는 주방 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웰스 tt’는 정수기 위생 문제로 인해 사용을 꺼리던 고객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설 것”이라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방문판매와의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교원 웰스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