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골프존은 제휴 기업들과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골프복 제조업체 '그린조이'는 창립 4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인 '풍선을 맞춰라' 이벤트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시스템 설치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하이원 CC에서 6회 출현하는 풍선을 3회 맞추면 그린조이 5만원 상품권 등 총 3550만원 상당의 할인권 및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어 MG새마을금고는 전국 골프존 비전·리얼 보유 매장을 대상으로 '제2회 MG새마을금고 스크린골프대회'를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
OPEN GLF 모드에서 MG새마을금고 스크린골프대회 18홀을 완료하면 주차별로 브리지스톤 V300V ST, 캘러웨이 XR 페어웨이 우드, 까스텔바쟉 이용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파크랜드는 다음 달 20일까지 로얄포레 CC와 더플레이어스 GC 등을 코스로 선정해 '브랜드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운딩 중 총 6회 등장하는 브랜드존에 3번 안착 시 성공이며, 각 CC별 파크랜드 상품권(5만원)을 40명씩 총 8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계좌개설을 통해 계좌개설 완료 시 1만원 지급, 국내주식 또는 금융상품 거래시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온라인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측은 "제휴업체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이용 고객을 늘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골프존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