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L.POINT BI, 2016 K-디자인 어워드서 ‘골드 위너’ 수상

e산업 / 장혜원 / 2016-08-22 10:32:20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장혜원 기자] 롯데멤버스는 L.POINT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6 K-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골드 위너(GOLD WINNER)’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또 호주 '굿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도 파이널리스트(FINALIST)를 수상해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K-디자인 어워드·굿 디자인 어워드를 동시 수상한 ‘L.POINT BI’는 ‘우리는 사람과 세상에 이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미션을 표현한 것으로, L.POINT의 ‘L’은 고객의 삶을 향한 관심과 이해 그리고 사랑을 상징하고, 큐브 심볼은 엘포인트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행복과 기쁨의 선물상자를 의미한다.


L.POINT 관계자는 “ L.POINT BI가 K-디자인 어워드에서 심사 기준인 심미성을 비롯해 희소 가치 및 컨셉 전달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문 국내 출품작 중 최고 성적인 ‘골드 위너’를 받게 됐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