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하반기 신입사원 500명 채용..지난해 대비 2배 늘려

e산업 / 장혜원 / 2016-09-07 10:06:26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장혜원 기자] 효성이 올해 신입사원 채용을 두 배로 늘린다.
효성은 지난 1일부터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채 전형에서는 섬유, 화학, 산업자재, 중공업, 건설, 정보통신, 무역 등의 사업부문에서 500여명을 채용한다. 지난해보다 두 배로 늘어난 규모다.
효성은 특히 이번 채용에서 화학·섬유계열, 전기, 기계, 전산, 건축 계열 신입사원 채용을 확대한다.
또 적극적인 해외 시장 개척과 확대를 위해 영어·중국어·베트남어·스페인어 등 어학 특기자와 영업역량 보유자를 우대한다.
신입사원 채용대상은 2017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학점, 외국어, 연령 등에 별도의 자격 제한을 두지 않는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3일까지 효성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지원서)접수-인적성 검사(1015)-면접(10월 말~11월 초) 순으로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되며 11월 말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조현준 전략본부장(사장)창립 50주년을 맞아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시장 속에서도 실패에 굴하지 않고 끊임없는 혁신을 선도할 수 있는 인재,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추구하며 악착 같은 경쟁력을 확보한 인재 등 효성의 핵심가치를 함께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효성은 예비 입사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캠퍼스 리크루팅도 진행한다.

채용설명회에서는 효성의 사업 내용, 인재상, 채용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예비 입사 지원자들이 궁금해하는 점들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이 준비돼 있다. 채용설명회는 오는 22일까지 한양대, 성균관대, 경북대, 전북대 등 총 23개 대학에서 시행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