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의 애슬래저 전문 브랜드 신디가 가벼운 운동과 일상까지 커버하는 애슬레저 룩 패션이 인기를 얻으면서 30~40대 여성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애슬래저 전문 브랜드 신디는 24일 지난달 데일리 짐(gym)라인 제품이 가슴 덜 파인 요가 탑 등 체형 보완 제품 등이 인기를 끌면서 전년대비 25% 신장했다고 밝혔다.
신디는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요가 탑이나 레깅스, 바람막이, 후드 등 자전거나 조깅 같은 가벼운 운동 시 필요한 기능성 피트니스 제품부터 운동하러 오고 갈 때의 패션까지 고려한 상품을 선보인다.
신디 관계자는 “운동할 때도 예뻐 보이고 싶은 30~40대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했다”며 “체형의 변화를 겪는 주부, 싱글 고객들의 체형을 보완해주는 제품들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가장 인기가 있는 품목은 반바지나 치마가 달려 쳐진 엉덩이를 가려주는 레깅스, 배꼽까지 올라와 뱃살을 잡아주는 레깅스, 가슴이 많이 파이지 않은 탑 제품 등이다.
무봉재로 움직임이 편한 심리스(seamless) 탑 제품은 지난 4월 출시한 2만장이 모두 완판됐다. 그 밖에 힐링 요가나 필라테스 등 땀이 많이 나지 않는 운동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면 제품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올해 SS시즌에는 래쉬가드 50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외선차단은 물론 기능성 나일론스판 소재를 사용해 폴리에스터 제품보다 더욱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랜드리테일, ‘엠아이수트·멜본’ 매출 고공행진…“첫 주말 1억 원 달성”
- 이랜드리테일, 그룹 내 상장 1호 되나…내년 5월 상장 예정
- 이랜드리테일 ‘버터’, 자이언트 브로콜리 인형 완판
- 이랜드리테일 데님위크, 가성비 ↑ 100가지 청바지 선봬
- 이랜드리테일, ‘맘앤키즈’ 축제 연다
- 이랜드리테일, 3040여심 사로잡는 ‘신디’ 인기
- 이랜드리테일, 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115개 협력사 참여
- 이랜드리테일, 혁신적인 장애인고용 실현...다양한 직무 개발 등 박차
-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델리 그라운드' 리뉴얼 오픈...'델리 바이 애슐리' 오픈런 인기
- 이랜드재단, 복지 사각지대 놓인 청소년 돕는 지원 단체 대상 간담회 개최
- 이랜드그룹, '스펙보다 역량' 채용 혁신 통해 핵심 리더 선발
- 하이트진로,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 와인의 정수 ‘드라이랜드’ 제품 출시
- 이랜드문화재단, 답십리 아트랩서 '수호천사 展' 개최...불안한 시대의 위로
- 이랜드 애슐리퀸즈, 풍미 가득 '치즈 시즌' 메뉴 출시…치즈 페어링으로 색다른 조합 선사
- "맛과 가격 모두 잡았다"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냉동 수박주스, 흥행 비결은?
- 이랜드월드, 공정위 '우수' 대리점 상생 기업 선정
- 이랜드복지재단, 무료급식소 '아침애만나'로 1년간 18만 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