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115개 협력사 참여

e산업 / 노현주 기자 / 2017-09-08 14:12:27
  • 카카오톡 보내기
정성관 대표,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고리 만들겠다”
▲ 이랜드리테일이 지난 7일 이랜드크루즈에서 협력 업체들을 초청해 동반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행사에는 총 115개 협력사 대표 및 임직원 163명이 참석해 동반성장에 대한 피드백과 향후 계획을 나눴으며, 우수 협력사에는 감사패도 증정했다. (사진제공=이랜드)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지난 7일 이랜드크루즈에서 협력 업체들을 초청해 동반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이랜드리테일을 믿고 좋은 파트너십을 유지해준 협력사들에 감사를 표하고, 또 향후 이랜드리테일의 방향성을 공유함과 동시에 협력사들의 고충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총 115개 협력사 대표 및 임직원 163명이 참석해 동반성장에 대한 피드백과 향후 계획을 나눴으며, 우수 협력사에는 감사패도 증정했다.


이날 이랜드리테일은 아시아 ‘넘버원’ 유통사가 되겠다는 비전을 공유하고, 한국과 중국 시장에서의 유통사업의 큰 그림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정성관 이랜드리테일 대표는 “자사는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업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상생경영을 실현하겠다는 동반성장 비전을 가지고 있다”면서 “아시아 최고의 유통사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협력 업체들과의 더욱 강한 협력과 제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를 위해 이랜드리테일은 동반성장 전담팀을 조직화했고, 향후 이랜드의 성장이 협력사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고리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함께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상호 정서적 교류 및 관계 향상을 위해 상생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이랜드리테일, ‘엠아이수트·멜본’ 매출 고공행진…“첫 주말 1억 원 달성”
이랜드리테일, 그룹 내 상장 1호 되나…내년 5월 상장 예정
이랜드리테일 ‘버터’, 자이언트 브로콜리 인형 완판
이랜드리테일 데님위크, 가성비 ↑ 100가지 청바지 선봬
이랜드리테일, ‘맘앤키즈’ 축제 연다
이랜드리테일, 3040여심 사로잡는 ‘신디’ 인기
이랜드리테일, 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115개 협력사 참여
이랜드리테일, 혁신적인 장애인고용 실현...다양한 직무 개발 등 박차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델리 그라운드' 리뉴얼 오픈...'델리 바이 애슐리' 오픈런 인기
이랜드재단, 복지 사각지대 놓인 청소년 돕는 지원 단체 대상 간담회 개최
이랜드그룹, '스펙보다 역량' 채용 혁신 통해 핵심 리더 선발
하이트진로,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 와인의 정수 ‘드라이랜드’ 제품 출시
이랜드문화재단, 답십리 아트랩서 '수호천사 展' 개최...불안한 시대의 위로
이랜드 애슐리퀸즈, 풍미 가득 '치즈 시즌' 메뉴 출시…치즈 페어링으로 색다른 조합 선사
"맛과 가격 모두 잡았다"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냉동 수박주스, 흥행 비결은?
이랜드월드, 공정위 '우수' 대리점 상생 기업 선정
이랜드복지재단, 무료급식소 '아침애만나'로 1년간 18만 끼니 제공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