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시, 제2회 대한민국 관광박람회에서

사회 / 정병기 / 2017-08-24 23:09:27
  • 카카오톡 보내기
▲ 양산시는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동안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대한민국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양산관광 홍보마케팅을 실시한다.(사진제공=양산시)

[일요주간=정병기 기자]양산시는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동안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대한민국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양산관광 홍보마케팅을 실시한다.


“대한민국의 빛을 밝히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2회 대한민국 관광박람회는 130여개의 지자체와 500개 이상의 부스로 운영되며 경남일보 외 10개 지역언론사,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외교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한다.


양산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가을옷을 입은 양산”이라는 주제로 대표적인 관광지인 통도사, 매화원동마을, 배내골, 임경대, 등산코스 등 관광명소와 10월에 있을 삽량문화축전을 홍보하고 양산의 특산품인 매실, 양산삽량빵, 참송엽주 시식행사를 통해 양산의 매력과 맛을 알린다.


또한 10월의 추석 황금휴일과 가을 여행주간 양산의 관광지 할인정보를 제공하여 관광객 유치를 위해 홍보할 예정이다. 이에 문화관광과 김용기 과장은󰡒전국단위의 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양산의 가을 축제와 관광지 홍보를 실시하고 양산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