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노가연 기자] KT&G 상상마당이 새해를 맞아 각 분야 전문가 및 유명 작가를 초청해 현대 직장인들의 고민을 나누고, 변화를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2019 직장인 생활백서’는 오는 12일과 19일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에서 ‘업무역량’, ‘월급관리’, ‘인간관계’, ‘자아실현’을 주제로 4회에 걸쳐 진행된다.
12일 오후 2시 첫 번째 특강 ‘쉽게 쓰는 보고서’에서는 백우진 작가(「일하는 문장들」저)와 함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보고서 작성법을 다룰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5시 두 번째 특강 ‘야무진 월급 관리’에서는 김경필 머니트레이너('결혼은 모르겠고 돈은 모으고 싶어'저)와 함께 경제 상식, 제테크 공식 등 스마트한 월급관리 요령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9일 오후 2시 세 번째 특강 ‘존경 받는 직장 예절’에서는 김불꽃 작가('예의 없는 새끼들 때문에 열받아서 쓴 생활 예절'저)와 함께 직장생활 중 겪는 다양한 인간관계의 고충과 해법을, 같은 날 오후 5시 네 번째 특강 ‘일과의 권태기를 극복하는 법’에서는 황진규 작가('사표 사용 설명서'저)와 함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KT&G는 신년 특강 수강료는 강의당 3만원이며, 매 강의 일주일 전까지 얼리버드 혜택으로 1만9000원에 신청 가능하다고 밝혔다. 아울러 얼리버드 신청자 대상 각 강사의 저서 추첨 증정, 두 개 이상의 강의 신청자 대상 ‘2019 직장인 생활백서’ 핸드북 증정 등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