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워커힐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SK네트웍스에서 운영 중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무더운 여름밤 도심 속에서 여유와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심야 미식 프로모션 ‘심야식당’과 ‘바 아워(Bar Hour)’를 선보인다.
28일, 워커힐에 따르면 정통 일식 레스토랑 ‘모에기(MOEGI)’에서 일본식 이자카야 분위기를 구현한 ‘심야식당’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노렌, 타루 등 일본풍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생선회, 해산물 샐러드, 은대구구이, 타코와사비 등 다양한 메뉴를 사케, 위스키, 하이볼, 맥주 등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투숙 고객에게는 사케 1도쿠리(180ml)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팀에는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소원을 적을 수 있는 등불과 카드를 제공해 여름밤의 낭만을 더했다. ‘심야식당’은 오는 8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모에기 정규 영업 종료 후인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한편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클럽라운지 & 바’에서는 한강 야경과 함께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바 아워(Bar Hour)’를 마련했다.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와인과 맥주에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 메뉴를 함께 제공한다.
푸드 메뉴는 샤퀴테리와 치즈, 모둠 계절 과일, 궁보계정, 부라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맥주와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와인 등 총 4종의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바 아워’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두 가지 프로모션을 통해 도심에서도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여름밤의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SK네트웍스, 워커힐면세점 부활 위해 해외지사도 나섰다
-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예술과 휴식 즐길 수 있는 '빛의 시어터' 패키지 출시
- SK네트웍스, 지난해 사회적 가치 성과 5690억원 규모 창출...AI 컴퍼니로 진화 박차
- SK네트웍스,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경영 성과 입증
- SK네트웍스, 2분기 매출·영익 전년 대비 14.8% ↑...SK매직·워커힐 수익 향상 주도
- SK네트웍스, 글로벌 AI 펀드에 주요 출자자로 참여...AI 분야 사업기회 확보
- SK네트웍스, 말레이 선웨이 그룹과 AI 중심 사업 협업 추진
- SK네트웍스, 3분기 매출 2조 428억·영익 286억원 기록...SK매직 실적 향상 견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핀란드 산타 재단과 협업 연말연시 패키지 3종 제안
- SK네트웍스 워커힐, 겨울 시즌 추억 선사하는 호캉스 제안
-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차산과 한강 품은 해돋이 명소로 주목!
- 워커힐, 설 명절 '기프트 셀렉션' 출시...미식·철학·품격 담은 총 51종 구성
- 워커힐, '워커힐 스토어 전용 앱' 출시...명절 선물 등 앱 통해 구매 가능
- 워커힐, ESG 활동으로 지속가능경영 문화 선도..."임직원 참여 지역사회와 상생"
- '딸기 디저트 성지' 워커힐, 핑크빛 힐링 'BERRY IN LOVE' 패키지 출시
- 워커힐, 도예 작가들 공예품·생활 소품 팝업 전시 및 특별 객실 패키지 선보여
- SK네트웍스, 작년 매출 7조 6573억원·영익 1139억원..."올해 AI 기반 성장 구체화"
- 현대자동차, SUV 전기차 '아이오닉 9' 출시...1회 충전 532km 주행
- 워커힐 ‘클럽라운지 & 바’, 봄 맞이 이벤트·프로모션 열어...프러포즈 명소로 각광
- '벚꽃 성지' 워커힐, 세계 각국 와인 한자리 '와인 페어' 진행
- SK네트웍스, AI 사업 시너지 위해 퀄컴과 '맞손'
- SK네트웍스, 정기주주총회 개최..."AI 접목 혁신 이뤄 지속적 성장할 것"
- 워커힐, AI 기반 '워커힐 AI 가이드' 오픈...호텔 업계 디지털 전환 선도
- 워커힐, 여름 맞이 '얼리 서머' 패키지 3종 출시..."미식·예술·여유로운 휴식 즐긴다"
- SK네트웍스, AI 중심 사업 확대… 혁신적인 사업모델 구축 및 글로벌 진출 가속화
- 워커힐–현대차그룹, 전략적 협력...모빌리티 생태계 조성 박차
- 워커힐, 프리미엄 멤버십 '로얄크라운' 론칭…레저·웰니스 혜택 확대
- 워커힐, '야경·수영·카바나까지!' 여름 한정 서머 패키지 7종 출시
- 워커힐, 헌혈·재활용·기부로 나눔 ESG 경영 강화
- '경원재 바이 워커힐' 출범…워커힐, 전통과 현대 아우르는 호텔 브랜드 혁신
- 워커힐,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 한식 명가 '자연' 두 번째 매장 선보여
- 워커힐, 더위 이겨낼 보양 미식 프로모션…흑염소탕부터 프리미엄 중식까지
- 워커힐, 골프클럽 연계 '골프캉스' 패키지 출시…도심 속 프리미엄 수요 공략
- 워커힐, 여름밤의 낭만 더할 심야 미식 프로모션 '심야식당' & '바 아워' 선보여
- 워커힐, 국내 첫 'AI 라운지' 개관…호텔·기술·예술 융합 체험
- SK네트웍스 이호정 대표, 여름철 현장 경영 강화…안전·소통 행보 지속
- 워커힐, '2025 가을 와인 페어' 개최...숲 속에서 즐기는 와인과 미식의 향연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 최초 ‘그린카드 에코머니 적립’ 도입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파이널 판타지’ 아티스트 아마노 요시타카 국내 첫 개인전 「꿈의 메아리」 개최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가을 감성 담은 ‘캠크닉 패키지’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