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가을 시즌 패키지에 ‘캠크닉 옵션’ 첫 선보인 뒤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올해 정규 시즌 패키지로 재출시
![]() |
▲ 숲속 캠핑 분위기와 피크닉의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워커힐 _캠크닉 패키지(사진=워커힐) |
[일요주간=엄지영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숲속 캠핑의 여유와 피크닉의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을 정규 시즌 상품 ‘캠크닉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아차산 자락의 입지적 강점을 살린 ‘캠크닉 패키지’는 지난해 가을 한정 옵션으로 첫선을 보인 뒤, 도심 속 자연에서 낭만을 즐길 수 있다는 호평과 함께 높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예약률이 전년 대비 348% 급증하는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았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워커힐은 올해 ‘캠크닉 패키지’를 정규 시즌 상품으로 재편성해 선보였으며, 시즌 한정이 아닌 정규 상품으로 다시 출시된 것은 캠크닉 패키지가 유일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캠크닉 인 더 포레스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어텀 캠크닉, 더글라스 하우스의 ▲체크인 불멍 총 3종이다.
공통 혜택으로 ‘캠크닉 세트’를 제공해 보다 손쉽게 감성적인 야외 캠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캠크닉 세트에는 공용 모닥불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스모어(마시멜로&쿠키), 생맥주 2잔, 나쵸, 치즈 등이 제공되며, 캠핑 의자, 테이블, 랜턴 등 아이템을 대여해준다. 우천 또는 기상 악화 시에는 스모어 대신 컵라면을 제공해 우중 캠핑의 낭만적인 분위기도 경험할 수 있다.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이용 고객에게는 사진 촬영 및 1매 인화 서비스가 특별 혜택으로 제공된다.
![]() |
▲ 캠크닉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캠크닉 세트’(사진=워커힐) |
각 패키지에는 1박 투숙과 함께 ‘캠크닉 세트’가 기본으로 포함되거나, 원하는 경우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투숙 일정 및 개인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럭스바(LUX BAR)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과일 플래터와 글라스 와인, 테이크아웃 가능한 콤비네이션 피자(S)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클럽 스위트 룸 투숙 고객에게는 클럽라운지 베네핏과 함께 워커힐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워커힐 프레그런스 샤쉐’ 3종 세트가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분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올해 ‘캠크닉 패키지’를 다시 선보일 수 있었다”며 “워커힐만의 자연 공간인 포레스트 파크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캠크닉을 통해, 선선한 계절의 정취 속에서 소중한 분들과 여유롭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워커힐의 가을 정규 시즌 패키지 - 캠크닉 패키지는 2인 기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가격은 23만 8천 원부터이며, 패키지 종류 및 객실 점유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SK네트웍스 워커힐, 겨울 시즌 추억 선사하는 호캉스 제안
-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차산과 한강 품은 해돋이 명소로 주목!
- 워커힐, 설 명절 '기프트 셀렉션' 출시...미식·철학·품격 담은 총 51종 구성
- 워커힐, '워커힐 스토어 전용 앱' 출시...명절 선물 등 앱 통해 구매 가능
- 워커힐, ESG 활동으로 지속가능경영 문화 선도..."임직원 참여 지역사회와 상생"
- '딸기 디저트 성지' 워커힐, 핑크빛 힐링 'BERRY IN LOVE' 패키지 출시
- 워커힐, 도예 작가들 공예품·생활 소품 팝업 전시 및 특별 객실 패키지 선보여
- SK네트웍스, 작년 매출 7조 6573억원·영익 1139억원..."올해 AI 기반 성장 구체화"
- 워커힐 ‘클럽라운지 & 바’, 봄 맞이 이벤트·프로모션 열어...프러포즈 명소로 각광
- '벚꽃 성지' 워커힐, 세계 각국 와인 한자리 '와인 페어' 진행
- SK네트웍스, AI 사업 시너지 위해 퀄컴과 '맞손'
- SK네트웍스, 정기주주총회 개최..."AI 접목 혁신 이뤄 지속적 성장할 것"
- 워커힐, AI 기반 '워커힐 AI 가이드' 오픈...호텔 업계 디지털 전환 선도
- 워커힐, 여름 맞이 '얼리 서머' 패키지 3종 출시..."미식·예술·여유로운 휴식 즐긴다"
- SK네트웍스, AI 중심 사업 확대… 혁신적인 사업모델 구축 및 글로벌 진출 가속화
- 워커힐–현대차그룹, 전략적 협력...모빌리티 생태계 조성 박차
- 워커힐, 프리미엄 멤버십 '로얄크라운' 론칭…레저·웰니스 혜택 확대
- 워커힐, '야경·수영·카바나까지!' 여름 한정 서머 패키지 7종 출시
- 워커힐, 헌혈·재활용·기부로 나눔 ESG 경영 강화
- '경원재 바이 워커힐' 출범…워커힐, 전통과 현대 아우르는 호텔 브랜드 혁신
- 워커힐,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 한식 명가 '자연' 두 번째 매장 선보여
- 워커힐, 더위 이겨낼 보양 미식 프로모션…흑염소탕부터 프리미엄 중식까지
- 워커힐, 골프클럽 연계 '골프캉스' 패키지 출시…도심 속 프리미엄 수요 공략
- 워커힐, 여름밤의 낭만 더할 심야 미식 프로모션 '심야식당' & '바 아워' 선보여
- 워커힐, 국내 첫 'AI 라운지' 개관…호텔·기술·예술 융합 체험
- 워커힐, '2025 가을 와인 페어' 개최...숲 속에서 즐기는 와인과 미식의 향연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 최초 ‘그린카드 에코머니 적립’ 도입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파이널 판타지’ 아티스트 아마노 요시타카 국내 첫 개인전 「꿈의 메아리」 개최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가을 감성 담은 ‘캠크닉 패키지’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