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IT사랑봉사단,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의왕시 다문화가정에 학용품 지원

사회 / 김성환 기자 / 2024-03-05 09:26:08
  • 카카오톡 보내기
▲농협 IT사랑봉사단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IT지역본부는 신학기를 맞아 4일 경기 의왕시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다문화가정 등에 학용품 등을 지원했다.(사진=NH농협 제공)

[일요주간 = 김성환 기자] 농협 IT사랑봉사단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IT지역본부는 초등학교 신학기를 맞아 4일 경기 의왕시청을 방문해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다문화가정 등에 지원될 학용품 140세트(약 5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전달식에는 서을구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IT지역본부장과 이윤형 IT전략본부장, 김성제 의왕시장 등이 참석했다.


서을구 IT지역본부장은 “우리지역의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득 품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길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농협 IT사랑봉사단은 중앙회와 은행 소속 IT임직원들로 구성된 단체로 1989년부터 결손아동, 무의탁 노인, 한센병 환자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금 후원 및 나눔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2023년 사회복지의 날에는 그 간의 사회복지 유공을 인정받아 국무총리 단체표창을 수상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후원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단체로 전국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농산물꾸러미 나눔, 장수사진 무료촬영, 김장김치 나눔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