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새로운 미백 라인 ‘자정 라인’ 출시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6-02-04 09:35:30
  • 카카오톡 보내기
- 인삼 유래 독자 성분 ‘진생엑토인™’과 나이아신아마이드 결합해 맑고 투명한 피부 선사
▲ 설화수, 미백 신제품 '자정앰플세럼' 출시(사진=아모레퍼시픽)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럭셔리 미백 라인 ‘자정 라인’의 첫 제품, 자정앰플세럼을 출시하며 피부 미백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설화수가 독자 개발한 인삼 유래 성분 진생엑토인™과 기능성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결합, 노화와 환경적 요인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꾸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자정앰플세럼은 4주 사용 후 96%, 8주 사용 후 100%의 참가자가 색소 침착과 잡티 개선 효과를 경험했으며, 피부 밝기와 투명도, 윤기, 멜라닌 감소 등 총 10개 항목에서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특히 사용 중단 후 7일까지도 개선 효과가 유지돼, 지속 가능한 미백 솔루션으로서의 성능을 입증했다. 

 

▲ 설화수, 미백 신제품 '자정앰플세럼' 출시(사진=아모레퍼시픽)


제품의 텍스처는 ‘실크 캐시미어’ 질감으로 가볍고 포근하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장시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제공한다. 실제 소비자 조사에서도 99%가 제품 사용 시 피부에 잘 밀착된다고 응답했으며, 100%는 바른 직후 피부가 환해진 느낌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이번 자정앰플세럼을 시작으로 자정수와 자정유액을 포함한 자정 라인을 중국 시장에 먼저 선보였으며, 2월부터는 자정기미코렉터를 포함한 라인 전체를 한국과 아세안, 북미 등 주요 글로벌 시장으로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설화수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미백 효과와 고급스러운 사용 경험을 결합,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