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골프존,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 9월 16일까지 진행

e산업 / 엄지영 기자 / 2025-08-28 12:25:19
  • 카카오톡 보내기
▲ 빙그레가 골프존과 협업해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빙그레 제공)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빙그레가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협업해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16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을 활용한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존의 인기 코스인 스카이뷰, 하이원, 울진마린 등 이벤트 CC에서 플레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게임 중 스크린 화면에 나타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세 번 맞추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따옴 Light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골프 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이 경품도 받으며 한층 더 즐겁게 스크린 골프를 플레이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이번 ‘스크린 갓따옴’ 외에도 타다와 협업한 ‘타다로 갓따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진행한 ‘켄싱턴 갓따옴’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