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SPC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에서 최대 50% 혜택 기획전(이미지=SPC)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SPC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기획전 ‘해피팝업(HAPPY POP-UP)’을 선보인다. 해피팝업은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SPC 주요 브랜드의 혜택을 큐레이션 형태로 제공하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월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해피팝업은 오는 12월 21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SPC삼립,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잠바 등 7개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위한 케이크와 간식, 굿즈를 혜택가로 제공한다.
우선 파리바게뜨는 2025 홀리데이 시즌 대표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골든 브륄레 판타지’를 포함한 시즌 케이크 4종에 대해 최대 25% 혜택을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원더랜드 트리’를 포함한 홀 케이크 12종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SPC삼립은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한 ‘피카츄의 초코바나나 몬스터볼 케이크’에 20% 혜택을 적용한다.
케이크 외에도 겨울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먹거리와 라이프스타일 상품 할인도 마련됐다. 삼립호빵은 30% 할인되며, 배스킨라빈스는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와 협업해 출시한 겨울 굿즈(이어머프·블랭킷)를 50% 혜택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50% 할인, 쉐이크쉑 1만 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해피포인트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역대급 규모의 해피팝업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보다 풍성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