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면세점 사업 확장 및 유럽 진출 위해 정관장 브랜드 홍보 주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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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FWA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한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부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KGC인삼공사는 ‘2023 세계면세박람회(2023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달 7일부터 1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면세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확장하고 아시아권 확대 및 중동, 유럽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겠다는 게 KGC인삼공사의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 첫 참가 이후 4회째 참가해 10년 연속 세계 인삼시장 1위 브랜드 정관장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한국 전통 디자인 패턴을 적용하며 자연주의 소재를 강조하는 건강기능식품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해 면세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미지를 각인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 기간 정관장 부스에서는 인삼, 녹용, 아교존을 구성하여 소재별 대표 제품을 소개했고 화륜그릅 산하 건강식품기업인 동아아교와 협업하여 만든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KGC인삼공사 허철호 대표이사는 박람회 현장을 방문해 글로벌 면세 사업 동향을 살피고 정관장 부스와 라운지 등을 둘러보았다.
KGC인삼공사 측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은 글로벌 면세 시장 확장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향후 세계인의 건강한 내일은 만들어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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