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현대카드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현대카드가 할인 혜택에 집중한 신용카드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프리미엄 중심 전략에서 벗어나 실속형 고객층을 겨냥한 스탠다드 카드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10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현대카드 X Cut’, ‘현대카드 X Save’, ‘현대카드 ZERO Up’은 기본 할인율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세대별 소비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실질적 만족을 전달하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현대카드 X Cut’과 ‘현대카드 X Save’는 기본 1% 할인 혜택에 더해 세대별 선호 소비처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X Cut’은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등 뷰티, 생활, 패션 플랫폼과 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등 배달 앱, 편의점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를 겨냥한 혜택 구성이다.
반면 ‘현대카드 X Save’는 4050세대를 타깃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쿠팡·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학원, 유치원, 병원, 약국 등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현대카드 ZERO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현대카드 ZERO Up’도 주목된다. 200만 명이 사용한 ‘현대카드 ZERO Edition3’의 실적 조건, 한도 제한 없는 0.8% 할인은 유지하면서도, 자주 사용하는 소비 영역에서는 할인율을 두 배로 확대했다.
ZERO Up 이용자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쿠팡, SSG.COM,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해 대형마트, 학원·유치원, 주유소, 이동통신 요금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건당 1.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 카드의 플레이트 디자인도 차별화를 뒀다. ‘X Cut’과 ‘X Save’는 뉴욕과 바르셀로나를 기반으로 한 부티크 디자인 스튜디오 SMLXL과 협업해 유니크한 그래픽 패턴과 컬러를 입체적으로 담아냈다. ‘ZERO Up’은 음각과 양각을 동시에 활용해 카드명이 시각과 촉각으로 모두 느껴지도록 제작됐다.
이들 3종 카드는 모두 ‘X 긴급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캐시백을 사전 적립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실질적 혜택 체감도를 높였다. 연회비는 모두 3만 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카드 본연의 혜택인 ‘할인’에 집중했다”며 “회원의 소비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현대커머셜, 친환경 사업 부문에 2700억 원 규모 지속가능채권 발행
- 현대커머셜, 로젠과 함께 택배 차주들 지원...차량 구입 시 저금리 혜택
- 현대커머셜, 현대카드와 동일한 글로벌 신용등급 획득...글로벌 시장 위상↑
- 정태영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부회장 신년사 "위기에 맞서 집중해서 전진해야"
- 현대커머셜, 현대차그룹과 손잡고 모빌리티 솔루션 구축
- 현대커머셜, 굴착기 등 중고 건설장비 '온라인 경매' 협약..."쉽고, 안전하게 판다"
- 현대커머셜,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의지 서약식' 개최...투명·정직한 거래 실천
- 현대카드X대한항공, '대한항공카드 Edition2' 출시...마일리지 확대·항공권 할인 혜택
- 현대커머셜, HD현대건설기계 굴착기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선보여
- 현대커머셜, HD현대 조선 3사-캠코와 조선기자재 협력사 지원 협약 체결
- 현대카드, 역사상 최초 3 in 1 카드 'PLCC' 공개...3개 파트너사 한 장에 담아
- 현대카드, 가을 맞아 풍성한 문화 이벤트 선보여
- 현대커머셜, LX판토스와 상생금융 협력 업무협약 체결...사업 채널과 영역 확장
-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다양해진 장르로 지성과 감성 아우르다...정태영 관객과 소통 눈길
- 현대카드, 글로벌 호텔 체인과 손잡고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 대상 日 여행 혜택 제공
- 현대카드, 금융업계 최초 AI 소프트웨어 수출...일본에 수백억원대 공급
- 현대커머셜, 고객 의견 청취 '산업금융 우수 고객·협력사 초청 간담회' 진행
- 현대카드 x CJ올리브영, 뷰티&헬스 특화 카드 공개...'올영' 쇼핑 혜택 집중
- 현대카드-올리브영, '올리브영N 성수'서 팝업 스토어 오픈
- 현대카드, 미식과 예술의 향연 12월 문화 이벤트 진행
- 현대카드, 청소년 위한 신용카드 '현대카드 Teens' 공개...편의점 등 2% 할인 혜택
-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최고 고도차 주행 전기차 부문 기네스북 등재
- 현대카드, 개인사업자 회원 대상 '세금 신고 서비스' 지원
- '네이버 이용 필수 카드' 네이버 현대카드 Edition2, 네이버쇼핑에서 최대 12% 적립
- 현대카드, 봄의 길목 2월 정상급 아티스트 공연·전시 문화 이벤트 선사
- 현대자동차,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출시...오프로드의 강인함 돋보여
- 현대자동차, SUV 전기차 '아이오닉 9' 출시...1회 충전 532km 주행
- 현대자동차그룹, 유망 스타트업과 협업 신기술 개발...'제로원 액셀러레이터' 모집
- 현대카드, 금융 소외 지역 청소년 대상 금융교육 호평...금융감독원장상 수상 영예
- 현대커머셜,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LX판토스 차주 대상 트럭 구입 금리 할인
- 현대자동차, 한일의원연맹 행사 동행해 글로벌 수소 협력 네트워크 구축 논의
- 현대카드, 뉴욕현대미술관의 세계적 디지털 아트 한국서 선보여
- 현대자동차, '2025 포터 II 일렉트릭' 출시...주행가능거리·충전 속도 개선
- 현대카드, 회원 '선예매 특권' 제공 Loved by Hyundai Card 선보여
- 현대카드, 4월 맞아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 선보여
- 현대자동차, '서울모빌리티쇼'서 신형 넥쏘·아이오닉 6 공개…친환경차 풀라인업 완성 선언
- 현대카드, '소비자 패널' 발대식 개최…세대·계층 아우른 21명 참여
- 현대카드, 5월 문화 프로젝트로 일상에 감각을 더하다
- 현대카드, '데이비드 살레' 회고전 개최..."디지털 시대의 감각을 예술로 구현"
- 손민수·임윤찬,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통해 피아노 듀오 무대 선보인다
- 현대카드, 국내 최초 UL 실내환경 최고등급 인증…"고객 안심할 수 있는 공간 만든다"
- 현대카드, 아시아 최초로 4개 문화·레저 시설에 'UL Verified Healthy Building' 마크 획득
- 현대카드, 6월 서울서 문화예술 대축제…공연·전시·라이브러리 이벤트 총망라
- 현대카드, 업계 최고 기본 할인율 카드 출시…프리미엄 넘어 실속 소비자 겨냥
- 현대커머셜, 현대차 '엑시언트 트랙터' 6개월 무이자 프로모션 실시
- 해외 결제액 1위 현대카드, 여름휴가족 사로잡은 비결은?
- 현대카드-대한항공, 문화예술 물류 협업…글로벌 아트 전시 강화
- '먹고, 읽고, 요리하다'…현대카드 새로워진 '쿠킹 라이브러리' 공개
- 현대카드, '잔나비 앵콜콘서트' 회원 대상 특별 예매...100년 후 청춘 이야기 전한다
- 현대카드, 잔나비 공연부터 전시까지 7월 문화 프로그램 풍성
- 현대카드, 세계적 아티스트 톰 삭스와 협업...세계 최초 '아트 플레이트 카드' 공개
- 현대카드, 중장기 성장 위한 '정태영-조창현' 투톱 리더십 구축...세대교체 본격화
- 현대카드, 상반기 실적 '사상 최고'…신용판매·회원수 업계 1위
- 현대카드, 자산관리 서비스 '내 자산' 전면 개편...앱으로 모든 자산을 한 번에!
-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9월 이태원서 개최…글로벌 라인업·시민 참여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