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 커피가 지난달 12일에 출시한 '토피 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50만 잔의 판매를 기록했다. 이들 음료 중 '토피 넛 라떼'는 달콤한 캐러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더해 견과류의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우유 기반 음료다.
이디야의 토피 넛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을 포함하지 않아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며 모든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다. 이 음료는 그 독특한 달콤하고 진한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이디야'를 떠올릴 때 빠질 수 없는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올해에는 음료 제품 구매자 중 5명 중 1명이 토피 넛 라떼를 선택했으며 가을 시즌에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9월에는 이디야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토피 넛 라떼를 리뉴얼했다. 이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의 달콤함이 더해졌으며 견과류의 풍부한 맛이 극대화됐다. 리뉴얼 출시 직후의 한 달 동안의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10% 증가했다.
이번 가을 시즌 메뉴로 '토피 넛 쇼콜라'와 '버블 블랙 토피 넛 라떼'를 출시함으로써, 토피 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디야커피, '토피 넛' 음료 3종 한 달 만에 50만 잔 판매 돌파
- 이디야커피, 동절기 맞이 계란빵·호떡 등 간식 4종 선보여
- 이디야커피, 빈티지 스타일에 옛 감성 담은 ‘2024 다이어리 세트’ 출시
- 이디야커피, 겨울철 인기 간식 꿀호떡 등 신메뉴 3주 만에 25만개 판매
-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맞이 한정판 캐릭터 굿즈 출시
- 이디야커피, 괌에 해외 1호점 오픈...해외시장 개척 본격화
- 이디야커피, 뉴트로 열풍 속 전통차 판매량 증가
- 이디야커피, 이디야멤버스 앱서 신년 이벤트...음료 할인권부터 배달비 할인 진행
-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신년 해외진출 출사표..."뼈 깎는 변화와 혁신 필요"
- 이디야커피, 생과일 주스 이어 생딸기 음료 시리즈 40만잔 판매 돌파
- 이디야커피, 커피·음료와 매칭 '구움과자 디저트' 4종 출시
- 이디야커피,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콜라보 한정판 굿즈 사전 예약 첫날 품절 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