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디야커피 생딸기 음료 5종이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12월 21일 선보인 시즌 메뉴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등 생딸기 음료 5종이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는 신선한 생과일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 생과일 주스 시리즈는 과거부터 소비자들의 이목과 관심을 끌었다. 지난해 여름 수박과 방울토마토를 활용해 출시한 생과일주스 3종은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한 바 있다.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생딸기 음료 5종은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오는 4월 8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며 ‘딸기듬뿍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딸기 시즌 음료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발굴하고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디야커피, '토피 넛' 음료 3종 한 달 만에 50만 잔 판매 돌파
- 이디야커피, 동절기 맞이 계란빵·호떡 등 간식 4종 선보여
- 이디야커피, 빈티지 스타일에 옛 감성 담은 ‘2024 다이어리 세트’ 출시
- 이디야커피, 겨울철 인기 간식 꿀호떡 등 신메뉴 3주 만에 25만개 판매
-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맞이 한정판 캐릭터 굿즈 출시
- 이디야커피, 괌에 해외 1호점 오픈...해외시장 개척 본격화
- 이디야커피, 뉴트로 열풍 속 전통차 판매량 증가
- 이디야커피, 이디야멤버스 앱서 신년 이벤트...음료 할인권부터 배달비 할인 진행
-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신년 해외진출 출사표..."뼈 깎는 변화와 혁신 필요"
- 이디야커피, 생과일 주스 이어 생딸기 음료 시리즈 40만잔 판매 돌파
- 이디야커피, 커피·음료와 매칭 '구움과자 디저트' 4종 출시
- 이디야커피,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콜라보 한정판 굿즈 사전 예약 첫날 품절 대란
- 이디야커피, 견과류 '이너츠' 10년간 변함없는 인기...판매량 200만개 돌파
- 이디야커피, 봄기운 느껴보세요!...'허쉬 초콜릿 음료' 3종 출시
- 이디야커피, 간편하면서 영양 갖춘 아침식사용 '샐러드빵' 2종 출시
- '창립 23주년'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재도약 선언...새 대표 선임
- 이디야커피, 브랜드명 '비니스트→스틱커피' 변경 후 7종 리뉴얼 출시
- 이디야커피, 간편식 트렌드 겨냥한 '베이글' 판매 70% 이상 증가
- [ESG 경영] 이디야커피, 10년째 청각장애인들의 바리스타 꿈 응원
- 이디야커피, 가성비 굿 '달달커피' 출시 15일간 10만 잔 돌파
- 이디야커피, 해외 가맹 1호점 '오픈런' 뜨거운 인기..."연내 괌 2호점 오픈"
- 이디야, 빙수 신제품 판매량 20만개 돌파...다양한 맛과 식감에 매료
- 이디야커피, 디저트 수요 맞춰 신제품 '조각케익' 2종 출시
- 이디야커피, 동원F&B와 협업해 유산균 함유 '쿨피스 스틱' 출시
- 이디야커피,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총 4종 굿즈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