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디야커피가 동원F&B와 협업해 출시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 (사진=이이댜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원F&B와 협업해 건강한 유산균 음료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쿨피스'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로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1980년 첫 출시돼44년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유산균을 함유한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본인만의 레시피로 쿨피스를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쿨피스 스틱은 휴대성과 보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쿨피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디야커피, 겨울철 인기 간식 꿀호떡 등 신메뉴 3주 만에 25만개 판매
- 동원F&B, 불맛 구현 직화구이 ‘그릴리’ 연매출 1천억 목표
-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맞이 한정판 캐릭터 굿즈 출시
- 동원그룹, 美 계열사 스타키스트 신임 CEO에 최영조 CFO 선임
- 동원F&B, 소비자 선호도 높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 출시
- 이디야커피, 괌에 해외 1호점 오픈...해외시장 개척 본격화
- 이디야커피, 뉴트로 열풍 속 전통차 판매량 증가
- 이디야커피, 이디야멤버스 앱서 신년 이벤트...음료 할인권부터 배달비 할인 진행
-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신년 해외진출 출사표..."뼈 깎는 변화와 혁신 필요"
- 이디야커피, 생과일 주스 이어 생딸기 음료 시리즈 40만잔 판매 돌파
- 동원산업, 주주친화 정책 일환 자사주 전량 소각 결정
- 동원F&B, 환경과 건강 고려한 '동원 설날 선물세트' 출시
- 한화생명 김동원 사장, 다보스서 아시아 시장 확대 등 글로벌 경영 행보
- 이디야커피, 커피·음료와 매칭 '구움과자 디저트' 4종 출시
- 동원F&B, 설 맞아 GNC 건강기능식품 최대 65% 할인 판매
- 이디야커피,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콜라보 한정판 굿즈 사전 예약 첫날 품절 대란
- 이디야커피, 견과류 '이너츠' 10년간 변함없는 인기...판매량 200만개 돌파
- 동원산업, 한국거래소 선정 '2023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
- 이디야커피, 봄기운 느껴보세요!...'허쉬 초콜릿 음료' 3종 출시
- 동원홈푸드, 국제 식품 박람회서 비건 'K소스' 선보여...50조 시장 공략
- 동원F&B, 기능성 원료 함유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300만병 판매 돌파
- 이디야커피, 간편하면서 영양 갖춘 아침식사용 '샐러드빵' 2종 출시
- '창립 23주년'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재도약 선언...새 대표 선임
- 동원그룹, AI 플랫폼 '동원GPT'로 업무 혁신...AI추진팀→AI혁신실로 확대
- 동원산업, MSC코리아 어워즈서 '올해의 기업상' 수상...어업 이력 투명성 높이 평가
- 이디야커피, 브랜드명 '비니스트→스틱커피' 변경 후 7종 리뉴얼 출시
- 이디야커피, 간편식 트렌드 겨냥한 '베이글' 판매 70% 이상 증가
- 동원F&B, 간편 영양간식 '동원참치 스프레드&튜나페' 출시
- [ESG 경영] 이디야커피, 10년째 청각장애인들의 바리스타 꿈 응원
- 이디야커피, 가성비 굿 '달달커피' 출시 15일간 10만 잔 돌파
- 이디야커피, 해외 가맹 1호점 '오픈런' 뜨거운 인기..."연내 괌 2호점 오픈"
- 이디야, 빙수 신제품 판매량 20만개 돌파...다양한 맛과 식감에 매료
- 동원시스템즈, 횡성 제2공장 가동 '무균충전음료사업' 확대
- [ESG+] 동원산업, 신규 선망선 2척 건조...지속 가능 수산업 선도
- 이디야커피, 디저트 수요 맞춰 신제품 '조각케익' 2종 출시
- 동원F&B, 자회사 동원디어푸드 흡수합병..."온·오프라인 통합 서너지 기대"
- 동원F&B, 홈쇼핑서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 론칭...최대 63% 할인
- 동원홈푸드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체리 활용한 여름 신메뉴 출시
- 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당 저감 등 기능성 강화 발효유 선보여
- 이디야커피, 동원F&B와 협업해 유산균 함유 '쿨피스 스틱' 출시
- 동원홈푸드, 가성비 높은 10만 원대 실속형 '명품 한우 선물세트' 선봬
- 동원그룹, 탄소중립 프로젝트 위해 LG전자와 협업
- 바인그룹 위캔두, 서울 동원중학교서 리더십 함양 위한 프로그램 진행
- 인천평화복지연대 "인천시, '인천상륙작전' 시가행진에 주민 관제 동원?... 평화도시 역행"
- 동원F&B-농협, 지역 농가와 상생 위해 제주 메밀로 만든 만두 출시
- 이디야커피,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총 4종 굿즈 선보여
- 동원F&B, 저지방 영양 간식 맛살 '리얼 핑거 크랩스' 출시
- 동원시스템즈, 친환경 포장재 선도 '녹색기술 인증' 획득…탄소중립 박차
- 동원F&B, 전통 죽 대중화·산업화 이끈 '양반죽' 10억 개 판매 돌파
- 동원F&B, 나트륨 함량 줄인 '리챔 더블라이트' 선보인다...캔햄 시장 판도 바꿔
- 동원F&B, 저당·저칼로리 열대과일 캔 2종 출시...대체당 '저스트' 활용
- 동원산업, 주주환원 통한 밸류업 계획 발표...'배당성향·수익성↑'
- 동원F&B, 소비자 건강 생각한 저나트륨·저지방 '리챔 더블라이트' 출시
- 이디야커피, 게임 캐릭터와 콜라보 '쿠키런: 킹덤 바리스타' 패키지 출시
- 동원F&B, 국내 냉동만두 시장서 '딤섬' 소매점 기준 점유율 1위
- 동원F&B, 건강과 실속 높인 '설 선물세트' 출시...'동원몰' 최대 30% 할인
- 동원F&B, 요리 양념 브랜드 '하루미' 고기양념 4종 론칭…양념장 시장 공략
- 이디야커피, 설 앞두고 10년째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누적 740억원 [상생+]
- 이디야커피, 리뉴얼 '캡슐커피 2종' 출시...친환경·고품질 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 영업익 증가 속 지배구조 안정…"내실 다지기 본격화"
- 이디야커피, 식목일 맞아 임직원·가맹점주와 함께 나무 심기 행사
- 이디야커피×데못죽, 덕심 저격 통했다…출시 3일 만에 10만 세트 '완판'
- 이디야커피, 여름 한정 '빙수 8종’ 출시…"1인용부터 프리미엄 눈꽃빙수까지"
- 이디야커피, 무설탕·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제로' 2종 출시
- 이디야커피, 국산 제철 과일 담은 '생과일 음료 3종' 출시…기본 용량 라지로 확대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10일 만에 30만 잔 판매...제철 과일+라지 사이즈 전략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