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는 봄을 맞아 달콤한 맛으로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출시한 신제품 음료는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허쉬의 대표 제품 ‘허쉬 크리미 밀크 초콜릿’을 이디야커피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음료 위에 허쉬 초코픽을 꽂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는 부드러운 우유에 허쉬 코코아파우더를 활용해 만든 초콜릿소스와 크림이 어우러진 음료로 기분 좋은 달콤함이 특징이다.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는 딸기의 달콤함과 상큼한 식감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크림과 조화를 이룬 음료다.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는 묵직한 바디감의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과 바닐라 향을 더해 커피와 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맛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디야커피, 겨울철 인기 간식 꿀호떡 등 신메뉴 3주 만에 25만개 판매
-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맞이 한정판 캐릭터 굿즈 출시
- 이디야커피, 괌에 해외 1호점 오픈...해외시장 개척 본격화
- 이디야커피, 뉴트로 열풍 속 전통차 판매량 증가
- 이디야커피, 이디야멤버스 앱서 신년 이벤트...음료 할인권부터 배달비 할인 진행
-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신년 해외진출 출사표..."뼈 깎는 변화와 혁신 필요"
- 이디야커피, 생과일 주스 이어 생딸기 음료 시리즈 40만잔 판매 돌파
- 이디야커피, 커피·음료와 매칭 '구움과자 디저트' 4종 출시
- 이디야커피,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콜라보 한정판 굿즈 사전 예약 첫날 품절 대란
- 이디야커피, 견과류 '이너츠' 10년간 변함없는 인기...판매량 200만개 돌파
- 이디야커피, 봄기운 느껴보세요!...'허쉬 초콜릿 음료' 3종 출시
- 이디야커피, 간편하면서 영양 갖춘 아침식사용 '샐러드빵' 2종 출시
- '창립 23주년'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재도약 선언...새 대표 선임
- 이디야커피, 브랜드명 '비니스트→스틱커피' 변경 후 7종 리뉴얼 출시
- 이디야커피, 간편식 트렌드 겨냥한 '베이글' 판매 70% 이상 증가
- [ESG 경영] 이디야커피, 10년째 청각장애인들의 바리스타 꿈 응원
- 이디야커피, 가성비 굿 '달달커피' 출시 15일간 10만 잔 돌파
- 이디야커피, 해외 가맹 1호점 '오픈런' 뜨거운 인기..."연내 괌 2호점 오픈"
- 이디야, 빙수 신제품 판매량 20만개 돌파...다양한 맛과 식감에 매료
- 이디야커피, 디저트 수요 맞춰 신제품 '조각케익' 2종 출시
- 이디야커피, 동원F&B와 협업해 유산균 함유 '쿨피스 스틱' 출시
- 이디야커피,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총 4종 굿즈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