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디야커피, 캡슐커피 2종 리뉴얼 출시. (사진= 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 캡슐커피는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의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 이러한 변화는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는 동시에 고품질 커피 경험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로스팅 포인트도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됐다. 이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강조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이번 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운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반면 ‘인텐소 다크’는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가정과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캡슐커피는 커피의 품질과 고객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새롭게선보이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디야커피, 브랜드명 '비니스트→스틱커피' 변경 후 7종 리뉴얼 출시
- 이디야커피, 간편식 트렌드 겨냥한 '베이글' 판매 70% 이상 증가
- 이디야커피, 가성비 굿 '달달커피' 출시 15일간 10만 잔 돌파
- 이디야커피, 해외 가맹 1호점 '오픈런' 뜨거운 인기..."연내 괌 2호점 오픈"
- 이디야, 빙수 신제품 판매량 20만개 돌파...다양한 맛과 식감에 매료
- 이디야커피, 디저트 수요 맞춰 신제품 '조각케익' 2종 출시
- 이디야커피, 동원F&B와 협업해 유산균 함유 '쿨피스 스틱' 출시
- 이디야커피,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총 4종 굿즈 선보여
- 이디야커피, 게임 캐릭터와 콜라보 '쿠키런: 킹덤 바리스타' 패키지 출시
- 현대카드, 청소년 위한 신용카드 '현대카드 Teens' 공개...편의점 등 2% 할인 혜택
- 이디야커피, 설 앞두고 10년째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누적 740억원 [상생+]
- 이디야커피, 리뉴얼 '캡슐커피 2종' 출시...친환경·고품질 커피 제공
- 새마을금고, 다양한 일상 할인 제공 'MG+ Blue 하나카드' 출시
- 하나은행, 한국은행 주관 '디지털화폐 테스트' 참여..."예금 토큰, 현금처럼 사용"
- 이디야커피, 영업익 증가 속 지배구조 안정…"내실 다지기 본격화"
- 이디야커피, 식목일 맞아 임직원·가맹점주와 함께 나무 심기 행사
- 이디야커피×데못죽, 덕심 저격 통했다…출시 3일 만에 10만 세트 '완판'
- 이디야커피, 여름 한정 '빙수 8종’ 출시…"1인용부터 프리미엄 눈꽃빙수까지"
- 이디야커피, 무설탕·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제로' 2종 출시
- '가족친화 경영'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참여
- 이디야커피, 국산 제철 과일 담은 '생과일 음료 3종' 출시…기본 용량 라지로 확대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10일 만에 30만 잔 판매...제철 과일+라지 사이즈 전략 통했다
- 아메리카노 반값·룰렛 쿠폰까지…이디야커피, 6월 한 달간 멤버십 혜택 풍성
- 이디야커피, 달달한 맛은 그대로, 당은 쏙! '제로슈가 커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