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커피' 인기 잇는다…이디야, 무설탕 신제품으로 여름 공략
![]() |
▲이디야커피가 ‘제로슈가 달달커피’를 출시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무설탕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달달커피’의 맛은 유지하면서 당은 줄인 ‘제로슈가 달달커피’를 새롭게 출시, 제로 음료 라인업을 확대하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10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제로슈가 달달커피’는 기존 ‘달달커피’의 인기에 힘입어 커피믹스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은 줄인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로슈가 달달커피는 지난달 출시돼 화제를 모은 ‘달달커피’의 후속 라인업이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커피믹스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무설탕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달커피와 제로슈가 달달커피는 커피 음료 2종, 플랫치노 음료 2종으로 구성됐다. 여름 시즌에 맞춰 모두 아이스 음료로 즐길 수 있으며, 커피 음료는 라지(ℓ) 사이즈와 엑스트라(EX) 사이즈, 플랫치노 음료는 레귤러(R) 사이즈와 엑스트라(EX) 사이즈로 제공된다.
이디야커피는 제로슈가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로슈가 아이스티 제품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달달커피 음료는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철 계절에 적합한 플랫치노 음료와 트렌드에 어울리는 제로슈가 음료로 출시하게 돼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믹스 콘셉트의 음료를 즐기며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디야커피, 브랜드명 '비니스트→스틱커피' 변경 후 7종 리뉴얼 출시
- 이디야커피, 간편식 트렌드 겨냥한 '베이글' 판매 70% 이상 증가
- 이디야커피, 가성비 굿 '달달커피' 출시 15일간 10만 잔 돌파
- 이디야커피, 해외 가맹 1호점 '오픈런' 뜨거운 인기..."연내 괌 2호점 오픈"
- 이디야, 빙수 신제품 판매량 20만개 돌파...다양한 맛과 식감에 매료
- 이디야커피, 디저트 수요 맞춰 신제품 '조각케익' 2종 출시
- 이디야커피, 동원F&B와 협업해 유산균 함유 '쿨피스 스틱' 출시
- 이디야커피,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총 4종 굿즈 선보여
- 이디야커피, 게임 캐릭터와 콜라보 '쿠키런: 킹덤 바리스타' 패키지 출시
- 현대카드, 청소년 위한 신용카드 '현대카드 Teens' 공개...편의점 등 2% 할인 혜택
- 이디야커피, 설 앞두고 10년째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누적 740억원 [상생+]
- 이디야커피, 리뉴얼 '캡슐커피 2종' 출시...친환경·고품질 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 영업익 증가 속 지배구조 안정…"내실 다지기 본격화"
- 이디야커피, 식목일 맞아 임직원·가맹점주와 함께 나무 심기 행사
- 이디야커피×데못죽, 덕심 저격 통했다…출시 3일 만에 10만 세트 '완판'
- 이디야커피, 여름 한정 '빙수 8종’ 출시…"1인용부터 프리미엄 눈꽃빙수까지"
- 이디야커피, 무설탕·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제로' 2종 출시
- '가족친화 경영'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참여
- 이디야커피, 국산 제철 과일 담은 '생과일 음료 3종' 출시…기본 용량 라지로 확대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10일 만에 30만 잔 판매...제철 과일+라지 사이즈 전략 통했다
- 아메리카노 반값·룰렛 쿠폰까지…이디야커피, 6월 한 달간 멤버십 혜택 풍성
- 이디야커피, 달달한 맛은 그대로, 당은 쏙! '제로슈가 커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