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9월에 선보인 겨울 간식 4종이 출시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급격히 낮아진 기온과 함께 따뜻한 간식 수요가 급증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팥·슈크림 붕어빵, 꿀 호떡, 콘치즈 계란빵, 옥수수 찰빵 등으로 전통적인 간식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붕어빵은 팥 앙금과 슈크림을 채운 쫀득한 반죽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옥수수 찰빵은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치즈, 옥수수의 조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따뜻한 커피와 함께 매장 혹은 배달로 간편하게 간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끼고 있다. 실제로 배달 매출은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홈카페 수요와 맞물려 판매 상승을 이끌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겨울 간식 4종을 대상으로 매일 랜덤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착순 1만 명에게 발급되는 쿠폰은 최소 300원에서 최대 2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겨울 간식을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겨울이 본격화되면서 겨울 간식의 인기는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10일 만에 30만 잔 판매...제철 과일+라지 사이즈 전략 통했다
- 아메리카노 반값·룰렛 쿠폰까지…이디야커피, 6월 한 달간 멤버십 혜택 풍성
- 이디야커피, 달달한 맛은 그대로, 당은 쏙! '제로슈가 커피' 공개
- 이디야커피, 프리미엄 RTD 시장 공략…‘아이스 아메리카노 1L’ 출시
- 이디야커피, 2025 박신자컵서 공식 스폰서로 브랜드 활동 전개
- 이디야커피, 가을 감성 담은 시즌 한정 프로그램 ‘커피다이닝 Part.3’ 진행
- 이디야커피, 넷플릭스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와 협업…한정 굿즈 출시
- 이디야커피,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 손잡고 스포츠 마케팅 강화
- 이디야커피, 프랜차이즈 차세대 리더들과 커피 산업 노하우 공유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와 브랜드 협업 음료 및 한정판 머치 공개
- 이디야커피,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 인기
- 이디야커피, 전통 간식을 현대적 방식으로 재해석한 겨울 간식 4종 판매 급상승